조텍, 무소음 미니 PC로 2014 다나와 히트 브랜드 수상
상태바
조텍, 무소음 미니 PC로 2014 다나와 히트 브랜드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가 지난 15일 열린 201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행사 ‘키덜티벌’에서 조텍의 무소음 미니PC인 조텍 ‘나노 CI320 베어본’이 베어본 부문에서 2회 연속 다나와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매 반기마다 제품 판매량과 매출량 집계를 토대로 전문가들의 추천을 더해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조텍코리아는 2014년 상반기와 하반기 연속으로 베어본 부문에서 히트 브랜드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 조텍 젯박스 나노 CI320은 히트 싱크만으로 발열을 잡아 팬이 없는 팬리스(Fanless) 제품이다.

2014년 베어본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베스트셀러 조텍 젯박스 나노 CI320은 히트 싱크만으로 발열을 잡아 팬이 없는 팬리스(Fanless) 제품으로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인텔 쿼드 코어 셀러론 프로세서를 탑재해 웹서핑과 문서작업, 멀티미디어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 웹서핑 시에도 전력 소모량이 약 9W 밖에 소모되지 않아 성능 좋은 공유기 정도와 비슷한 전력량을 보일 정도로 저전력을 보여준다. 게다가 모니터 뒷면에 부착이 가능한 작은 크기와 무광의 헥사곤 패턴은 책상 위의 잇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