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포맷프리 기술 탑재 프리미엄 인터페이스 블랙박스
상태바
메모리 포맷프리 기술 탑재 프리미엄 인터페이스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동전자통신이 신제품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플러스 A’를 출시한다. 현재까지 집계된선 주문량만 1만5000대를 넘어서며 향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미동전자통신은 전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플러스 A는 알바트로스 플러스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 프리미엄 블랙박스의 솔루션 알고리즘과 최근 이슈인 메모리 포맷프리기능(NxFS)까지 탑재하고 경제성도 갖추고 있다.

김범수 미동전자통신 대표이사는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플러스 A는 판매 일주일 전부터 선 주문과 제품 문의 등이 이어지며 창사 이래 최대 선 주문량인 1만5000대 기록(총판 주문 기준)을 달성했다”며 “출시 이후에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플러스 A는기존 프리미엄 블랙박스의 솔루션 알고리즘과 최근 이슈인 메모리 포맷프리기능(NxFS)까지 탑재하고 경제성도 갖추고 있다.

그는 도 “당사는 프리미엄 블랙박스 선두기업으로서 경제성을 갖춘 제품 역시 프리미엄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성능과 품질 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플러스 A는 ▲메모리 포맷프리기능을 비롯해 ▲전·후방 HD 및 VGA 화질 ▲3인치 TFT 터치 LCD탑재 △배터리 방전 방지 ▲고온에서 자동으로 LCD 전원을 차단해 기기 과열을 막는 오토세이버 기능 ▲메모리 자동관리 기능 ▲PIP(Picture in Picture) ▲드래그&드롭 기능 등을 갖췄다.

또한 ▲상시 녹화 ▲이벤트(충격) 녹화 ▲강제(수동) 녹화 ▲주차 녹화 ▲주차 이벤트 녹화 등의 지원을 통해 어떤 사고의 상황에도 빠짐없이 녹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의 녹화방식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