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애포시’ 인수…모바일 마케팅 역량 강화
상태바
테라데이타, ‘애포시’ 인수…모바일 마케팅 역량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는 본사가 모바일 마케팅 SaaS(Software-as-a-Service) 전문업체인 애포시(Appoxee)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애포시 솔루션은 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 센터(Teradata Digital Marketing Center) 솔루션에 통합돼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에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인수는 데이터 주도적인 기업이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참여 경험의 종류에 따라 더욱 개별화된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테라데이타의 전략을 뒷받침하고 있다.

애포시는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가 가진 옴니채널 마케팅 및 실시간 고객 상호작용 분야에서의 강점을 한층 보완할 수 있는 광범위한 모바일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테라데이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시킬 것이라고 테라데이타는 설명했다.

이에 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 센터(Teradata Digital Marketing Center) 고객들은 이메일, 랜딩 페이지, SMS, 소셜 미디어, 모바일 푸시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단일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테라데이타는 강력한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및 모바일 기반의 실시간 의사결정, 모바일 마케팅 분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것.

향후 애포시는 테라데이타 고객 인터렉션 매니저(Customer Interaction Manager) 및 테라데이타 실시간 인터렉션 매니저(Teradata Real-Time Interaction Manager)에까지 확대 통합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