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뜰폰 엠모바일, 9900원 LTE 요금제 출시
상태바
kt알뜰폰 엠모바일, 9900원 LTE 요금제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알뜰폰 엠모바일이 기본료 9900원으로 올레 와이파이까지 무료로 이용하는 LTE 표준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양의 해에는 통신비가 더욱 순해진다. kt알뜰폰 엠모바일이 새해를 맞아 최저가 LTE 요금제를 출시했다.

KT IS 엠모바일가 기본료 9900원으로 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LTE 표준요금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통신시장에서 월 1만원 미만의 저렴한 LTE 요금제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LTE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 이상의 고가 요금제에 가입해야 했던 고객들을 위한 요금제로 월 9900원 기본료에 내가 사용한 만큼의 요금만 추가 부담하면 된다.

특히 전국의 KT 올레 와이파이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LTE 표준요금제의 가장 큰 매력이다. 기존에는 통신사 와이파이를 이용하려면 8000원(VAT제외)의 추가 요금을 부담해야 했지만 kt알뜰폰 엠모바일 LTE 표준요금제를 이용하면 지하철‧카페‧극장‧공항‧대학교‧편의점 등 전국 20만개 이상의 올레 와이파이가 무료 지원된다.

올레 와이파이 이외에 추가로 LTE 데이터를 이용할 경우에도 1㎆당 20.48원으로 저렴하다. 예를 들어 월 평균 데이터 500㎆를 쓰는 고객이라면 추가 비용은 약 1만원(VAT별도) 정도가 된다. 음성통화 요금은 초당 1.8원이며 문자는 건당 SMS 20원/LMS 30원/MMS 200원이다.

KT IS는 카카오톡을 이용하기 위해 스마트폰에 입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엠모바일 LTE 표준요금제가 기존 고가 LTE 요금제에 들어있는 기본 제공량을 다 쓰지 못하는 어린이층이나 중장년층 고객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저렴한 기본료에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 LTE 스마트폰을 세컨드 휴대폰으로 사용하는 비지니스맨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박병규 KT IS MVNO사업단장은 “최근 LTE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국민 가계 통신비 절감을 위해 국내 최저가 LTE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카카오톡 전용버튼이 있는 LG 와인스마트폰 처럼 카카오톡 위주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요금제”라고 말했다.

한편 엠모바일은 LTE 표준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LTE 표준요금제 가입 및 LG 와인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태블릿PC‧주유상품권‧미니 빔 프로젝터‧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t알뜰폰 엠모바일 LTE 표준요금제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엠모바일 홈페이지(www.ktmmobile.com)나 고객센터(1899-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