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골프, Dell코리아를 OEM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마음골프, Dell코리아를 OEM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골프 시뮬레이션 전문 공급기업 마음골프가 신규 시장 진출 및 사업 확대를 위해 Del코리아를 OEM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마음골프는 카메라센서가 장착된 스크린골프 ‘T-UP Vision(티업비전)’을 지난 하반기에 출시하며 Dell코리아를 하드웨어 플랫폼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이에 마음골프는 혁신적인 델 OEM 솔루션 플랫폼을 확보함으로써 필드와 거의 흡사한 골프환경을 제공하며 최첨단의 골프 시뮬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었고 Dell OEM 솔루션은 Dell 데스크톱 PC로 구성된 최적의 하드웨어 통합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 마음골프는 카메라센서가 장착된 스크린골프 ‘T-UP Vision(티업비전)’을 지난 하반기에 출시하며 Dell코리아를 하드웨어 플랫폼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특히 마음골프는 Dell코리아의 안정적인 전국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지원하는 고객지원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게 됐고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단일화하고 유연성을 확보해 보다 정확하고 편리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마음골프는 국내 시장점유율 30% 달성과 함께 국내 시장 2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속적인 상품개발에 있어 안정적인 플랫폼 구축은 필수로 Dell OEM 로드맵 확보를 통해 성장을 위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이 제품 혁신을 주도하고 높은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Dell코리아와의 파트너십도 고객의 신뢰도 상승에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고승용 마음골프 서비스 부문 이사는 “회사의 핵심 역량을 소프트웨어에 두고 있기 때문에 PC 플랫폼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역량 있는 IT 솔루션 업체 발굴이 매우 중요한 과제였다”며 “과거 Dell코리아와 협업 했던 경험으로 이미 Dell의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정하고 있었고 Dell이 높은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도 선정 이유였다”고 밝혔다.

고 이사는 또 “Dell OEM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두기 위한 기술 및 지원체계를 갖출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는 주문 규모가 5000~6000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