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리테일, RFID 솔루션 업체 ‘크리에이티브시스템즈’ 인수
상태바
타이코리테일, RFID 솔루션 업체 ‘크리에이티브시스템즈’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코리테일솔루션이 포르투갈의 첨단 RFID 솔루션 제공업체인 ‘크리에이티브시스템즈(Creativesystems)’ 인수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크리에이티브시스템즈는 통합 RFID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소매업체와 제조업체의 운용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낸시 치솜 타이코리테일솔루션 사장은 “크리에이티브시스템즈의 혁신 기술과 역량은 타이코의 RFID 기반 제품과 서비스 제공 능력을 향상 것”이라며 “이번 전략적 투자를 통해 유럽 시장과 매장 성과 솔루션 사업을 강화해 더욱 빠르게 진화하는 전 세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시스템과 타이코리테일솔루션의 통합은 전세계 매장에 RFID 기반의 재고 가시성 애플리케이션 도입을 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크리에이티브솔루션은 유연한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실행하기 쉬운 RFID 솔루션을 통해 소매점과 제조업체의 특정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크리에이티브솔루션의 기술 및 전문 서비스 역량은 타이코리테일솔루션의 기존 RFID 인프라를 보완하는 한편 타이코의 트루뷰 리테일 플랫폼(TrueVUE Retail Platform)과 이와 관련한 물품 단위의 재고 가시성 애플리케이션 확대를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타이코리테일솔루션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