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만 지사 설립…아시아 시장 경쟁력 확대
상태바
컴투스, 대만 지사 설립…아시아 시장 경쟁력 확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대만 지사를 설립하고 아시아 게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대하는데 집중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대만 지사 설립을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국어 번체권 국가들을 적극 공략하는 것은 물론 이를 거점으로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까지 범위를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대만은 작년 모바일 게임 이용자수가 2013년 대비 20% 가량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홍콩은 다른 게임 플랫폼과 비교해 모바일에 대한 선호도가 월등히 높게 나타나는 등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컴투스는 우선 대만 시장과 유저 성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매체 네트워크‧커뮤니티 채널을 확보하는데 집중한다. 더불어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자사 및 게임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려 현지 다운로드 수와 매출 성과까지 순차적으로 증대시켜나갈 계획이다.

특히 콘텐츠 및 마케팅 현지화를 바탕으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낚시의 신’, ‘쿵푸펫’ 등 이미 대만에 진출한 기존 게임의 유저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현지 시장의 특징을 고려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현재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 중인 ‘드래곤 기사단’, ‘소울시커’ 등 신규 타이틀의 성공적인 출시를 이끌 예정이다.

컴투스는 미국‧중국‧일본 법인을 통해 한발 앞서 해외 진출을 준비했던 경험을 기반으로 대만에도 해외 지사를 설립하면서 현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을 비롯해 자사 글로벌 게임들의 장기적인 흥행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