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중소기업용 신제품 포트폴리오로 중소기업의 서비스 활용 극대화하는 네트워크 환경 구축
상태바
시스코, 중소기업용 신제품 포트폴리오로 중소기업의 서비스 활용 극대화하는 네트워크 환경 구축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www.cisco.com, 대표: 장성호)는 신규 무선 AP, 라우터, 스위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파트너 매니지드 서비스를 소개, 자사의 중소기업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시스코가 이번에 발표한 솔루션들은 고객사의 생산성과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중소기업도 스마트폰, 태블릿,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업무에 십분 활용 하도록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시스코는 이번 발표로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제대로 잘 설계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의 요구에 따라 보다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강화된 중소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스위트는 그 동안 중소기업에 시스코 솔루션을 판매해왔던 시스코 파트너사들이 고객 요구에 보다 부합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줄 수 있도록 중소기업환경에 특화된 제품과 솔루션들로 구성돼 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모바일 기기 및 클라우드 서비스 IT 모델은 중소기업 환경에서도 네트워크의 역할과 그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여러 연구 조사 결과 2012년에는 전세계 모바일 기기 수가 전세계 인구 수를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2015년에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률이 98%에 육박할 것이란 예측이다. 이에 미국의 경우만도 중소기업들이 클라우드 서비스에 500억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번에 중소기업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시스코 신제품은 중소기업을 위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을 보장하며 크게 호평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