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CES에서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상태바
씨게이트, CES에서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0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가 ‘CES 2015’에서 현대적이며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씨게이트가 CES 2015에서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씨게이트 스토리지 솔루션이 어떻게 개인, 기업 그리고 파트너사가 소중한 데이터 및 콘텐트를 생산,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지를 형상화했다.

또한 이번 새 브랜딩은 씨게이트가 데이터 스토리지 부문에서 쌓아온 전문 역량을 플래시와 시스템 및 솔루션 분야로 확대해 보다 많은 사용자 및 파트너사를 지원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새로운 씨게이트 브랜드 로고의 중심에는 데이터를 인류가 이룩한 발명과 문화, 그리고 발전의 역사를 가능케 한 역동적이고 살아있는 요소로 표현한 ‘리빙 로고(Living Logo)’가 있다.

▲ 씨게이트가 CES 2015에서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씨게이트 스토리지 솔루션이 어떻게 개인, 기업 그리고 파트너사가 소중한 데이터 및 콘텐트를 생산,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지를 형상화했다.

씨게이트는 이미지 공급 업체 게티이미지(Getty Image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웹사이트의 리빙 로고가 인류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기술적 선구자들이나 역사적 순간 등의 주제를 시각화해 무한히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라고 전했다.

현재 특허출원 중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사용한 이 리빙 로고는 향후 씨게이트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할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이 될 예정이다.

스티브 루조 씨게이트 회장겸 CEO는 “새롭게 탄생한 씨게이트 브랜드는 기업과 소비자가 살아있는 데이터(living data)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는 씨게이트를 상징한다”며 “씨게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단장함과 동시에 개인, 기업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맺은 관계를 발전시켜나가고 있고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유연한 콘텐트 및 데이터 관리를 가능케 하는 폭넓은 컴포넌트 기술과 솔루션을 갖춘 씨게이트 고유의 업계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씨게이트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굿바이 실버스테인 앤 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와 함께 제작됐다. 또한 게티이미지가 공급하는 비주얼 컨텐트를 이용해 수개월 내에 개인 및 기업 사용자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상에서 ‘살아있는 데이터’ 로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