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컨벡션 오븐‧4구 토스터 전국 이마트 독점 판매
상태바
쿠진아트, 컨벡션 오븐‧4구 토스터 전국 이마트 독점 판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진아트가 이마트와 손잡고 컨벡션 오븐과 4구 토스터 블랙 신제품을 출시한다.

쿠진아트와 이마트가 제품 선정에서부터 함께 공동 기획해 국내에서는 오직 이마트에서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쿠진아트 컨벡션 오븐은 뜨거운 공기와 열을 이용한 컨벡션 기능으로 빠른 시간 안에 음식 조리가 가능하고 보다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손쉬운 다이얼 방식으로 요리 초보자들도 사용이 쉽고 컨벡션 굽기‧일반 굽기‧토스트‧데우기 기능을 갖춰 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최대 30㎝ 피자까지 조리 가능한 넓은 내부 공간은 물론이고 클래식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 4구 토스터 블랙은 하이 리프트 컨트롤 레버가 내장돼 사이즈가 작은 빵도 쉽게 꺼낼 수 있게 해준다.
쿠진아트 4구 토스터 블랙은 베이글‧해동‧데우기 등 다양한 메뉴 버튼과 다이얼식 7단계 조리 강도 조절 버튼으로 다양하게 빵을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뉴 버튼과 다이얼이 2구씩 나뉘어 있어 적은 양을 조리할 때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율성과 더불어 하이 리프트 컨트롤 레버가 내장돼 사이즈가 작은 빵도 쉽게 꺼낼 수 있게 해주는 세심함까지 갖췄다.

안정아 쿠진아트 브랜드의 모 회사인 콘에어코리아 이사는 “쿠진아트는 지난해 이마트와 공동 기획한 전자동 그라인드 커피 메이커를 이마트 독점으로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늘여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