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고성능 스마트폰·모바일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상태바
레노버, 고성능 스마트폰·모바일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06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가 ‘2015 인터내셔널 CES’(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www.cesweb.org)에서 사용자의 이동 중 모바일 경험을 증진할 수 있도록 고안된 최신 기능 단말기와 액세서리 라인업을 발표했다.

세간에 첫 선을 보인 ‘레노버P90’은 탁월한 모바일 성능과 속도를 구현하기 위해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프로세서와 인텔 XMM 7260 LTE-A 모뎀을 탑재했다. 수상 경력의 ‘바이브X2’(VIBE X2) 라인으로 더 크고 대담한 외관을 지닌 ‘X2 프로’(X2 Pro) 한정판 스마트폰과 ‘바이브 엑스텐션 셀피 플래시’(VIBE Xtension Selfie Flash)도 선보였다.

웨어러블 액세서리 ‘레노버 바이브 밴드 VB10’(VIBE Band VB10)는 ‘E잉크’(E Ink) 디스플레이와 높은 배터리 수명을 갖추고 있으며 전 라인업을 아우르고 있다.

레노버 P90은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Z3560 프로세서와 인텔의 5중 모드 XMM 7262 모뎀을 적용한 스마트폰이다. P90은 강력한 부품에 힘입어 탁월한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고속 연결을 구현하기 위한 LTE-어드밴스드(LTE-Advanced) FDD/TDD도 지원한다.

▲ 레노버가 ‘2015 인터내셔널 CES’(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www.cesweb.org)에서 사용자의 이동 중 모바일 경험을 증진할 수 있도록 고안된 최신 기능 단말기와 액세서리 라인업을 발표했다.

레노버 P90 스마트폰은 사용자가 더 빠르고 신속하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동력과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한 P90은 아침부터 밤까지 현대 라이프스타일의 속도와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인치당 픽셀수(ppi)가 400에 이르는 생생한 5.5인치 FHD 화면은 모바일 사용자들이 선명한 색상과 우수한 해상도로 콘텐츠를 즐기고 최고의 순간을 포착해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P90은 첨단 적층형 센서와 광 이미지 안정화 기능으로 조도가 낮은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최신 13MP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5MP 전면 카메라는 사진 보정 기능과 동작 인식 기능을 지원하며 4G LTE 데이터 속도는 이동 중 동영상 및 음악 스트리밍 또는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P90은 펄 화이트, 오닉스 블랙, 라바 레드 색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레노버 X2가 자랑하는 수상 경력의 두드러진 레이어 디자인을 동일하게 적용한 레노버 바이브 X2 프로 한정판 스마트폰은 매끈하고 가벼운 풀메탈 바디로 새로운 차원의 예술성과 강도, 스타일을 구현했다. 바이브 X2 프로는 아름다운 비주얼의 5.3인치 FHD 디스플레이와 함께 놀라운 성능과 오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64비트 퀄컴 스냅드래곤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적용했다.

레노버X2 프로는 보다 간편한 사용성을 위해 직관적으로 설계된 바이브2.0 인터페이스를 적용, 맞춤형 잠금 화면과 인스턴트-온(Instant On) 카메라, 우아한 투명 아이콘 등을 제공한다.

이 스마트폰은 듀얼 13메가픽셀 오토포커스 카메라(전면 및 후면)와 LED 플래시, 동작 인식 기능, 꾸밈 기능을 채택했으며 이는 ‘바이브 엑스텐션 셀피 플래시’와 더불어 완벽한 셀카 촬영을 지원한다.

레노버 바이브 엑스텐션 셀피 플래시는 조명에 관계없이 모든 순간을 포착하기 위한 필수 액세서리다. 포켓 사이즈의 플래시를 오디오 잭에 꽂으면 이상적인 조명과 셔터 동조를 신속하게 구현함으로써 실외, 실내 및 어떤 환경에서든 멋지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 제품은 8개의 산란 LED를 사용해 조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자연스러운 색감의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빛을 제공한다. 충전형 플래시는 한 번 충전으로 밤이나 낮에 100장의 셀카를 찍을 수 있으며 100%의 셔터 동조 시간으로 완벽한 셀카를 포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노버 바이브 밴드 VB10은 착용형 액세서리로 사용자들이 연결된 일상을 걱정 없이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만들어졌다. E잉크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와 블루투스를 켠 상태로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피트니스, 전화 알림 및 방수 기능을 갖춘 ‘바이브 밴드’는 사용자가 건강을 유지하고 인터넷 연결과 전화기의 각종 알림을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E잉크 디스플레이는 햇빛 아래에서도 눈부심이 없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최대 150자(character) 공간의 선명한 화면에서 전화, SMS, 페이스북, 트위터, 위챗(WeChat) 등의 즉석 알림을 수신할 수 있다. 피트니스 및 트래킹 기능으로 운동 수준과 활동을 측정해 사용자가 자신의 건강 목표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노버 바이브 밴드 VB10은 안드로이드나 iOS 모바일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89달러의 가격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