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완전 삭제 기술 ‘DoD 이레이저’ 기능 제공
상태바
메모리 완전 삭제 기술 ‘DoD 이레이저’ 기능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0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 ∥ 디존아이 USB802·805 프로

디지털존이 다양한 메모리(외장HDD)를 복사하고 삭제할 수 있는 휴대용 ‘디존아이 USB802 프로’와 ‘디존아이 USB805 프로’를 출시했다.

디존아이 USB802 프로 복사·삭제기는 컴퓨터와 연결하지 않고도 전원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독립형 기기로 한번에 2개의 USB메모리(외장HDD)를 복사하거나 삭제 할 수 있다.

또한 카드 리더기를 이용해 SD 메모리 및 마이크로 메모리 등 다양한 메모리를 복사·삭제가 가능하며 성인 손바닥 크기로 제작돼 휴대가 용이하며 분당 복사 속도는 1.5GB를 지원한다.

▲ 디존아이 USB802 프로와 디존아이 USB805 프로는 소중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4단계에 걸쳐 메모리(외장HDD) 내용을 완전 삭제하는 ‘DoD 이레이저(Department of Defense Erase)’ 기능이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디존아이 USB805 프로 복사·삭제기는 성인 손바닥보다 조금 큰 크기로 제작됐으며 컴퓨터와 연결 없이 독자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분당 1.5GB의 속도로 최대 5대까지 복사가 가능하고 USB메모리(외장HDD)를 최대 5대까지 완전 삭제할 수 있다. 카드 리더기를 이용해 SD메모리 및 마이크로 SD메모리 등 다양한 메모리를 복사·삭제가 가능하다.

특히 디존아이 USB802 프로와 디존아이 USB805 프로는 소중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4단계에 걸쳐 메모리(외장HDD) 내용을 완전 삭제하는 ‘DoD 이레이저(Department of Defense Erase)’ 기능이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관공서 및 기업의 전산실, USB메모리(외장HDD) 삭제를 요하는 업체 등에서 사용 할 수 있다.

제품가격은 디존아이 USB802 프로 모델이 49만원, 디존아이 USB805 프로 모델은 99만원이다.

심상원 디지털존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복사·삭제기 2종은 업계 최저가로 출시됐고 많은 양의 데이터복사와 삭제가 필요한 대기업, 관공서, 전산실 등에서 시간과 비용을 줄이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는 물론 PC와 독립해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이 매우 탁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