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남다른 창조정신으로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로 거듭나자
상태바
[신년사]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남다른 창조정신으로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로 거듭나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이 신년사를 통해 “새로운 ICT 시대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며 “가치창출 중심이 더 이상 공급자가 아닌 고객으로 바뀌게 되는 새로운 세상에서의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New Life Creator) 원년”으로 선언했다.

이상철 부회장은 새로운 ICT시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나를 중심으로(Me-Centric) 안전, 시간과 같은 구체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 ▲비디오 형태에서 감성까지도 포함된 콘텐츠 ▲수많은 센서와 실시간으로 연결된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를 포함한 확장된 인프라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를 위해 “남다른 창조정신으로 세계변화를 선도하자”며 “고객 한명 한명의 생활이 보다 안전하고 여유 있고 경제적이고 감성까지 어루만져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가 되자”고 역설했다.

이 부회장은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기 위해서 겸손, 용기, 지혜가 필요하고 이 3가지가 우리의 DNA로 각인돼야만 고객의 새로운 생활을 창조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환경과 시장을 직면해도 두려움 없이 도전하고 선도해 나가자”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 부회장은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로서의 개척자적 정신이 깃든 한 해여야 한다” 며 “남이 생각하지 못한 새로운 창조정신으로 ‘출기제승(出奇制勝: 기묘한 계략(計略)을 써서 승리한다)’해 세계 변화를 선도하자”고 재차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