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인텔 랜 탑재한 5만원대 게이밍 메인보드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인텔 랜 탑재한 5만원대 게이밍 메인보드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뛰어난 안정성과 속도를 자랑하는 인텔 랜과 오디오 노이즈가드 설계를 적용해 사운드의 품질을 높인 5만원대 게이밍 H81 메인보드 ‘GA-H81M-게이밍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A-H81M-게이밍3는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요구하는 일반 사용자와 피씨방 환경에 적합하도록 게임과 각종 네트워크 환경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인텔 기가비트랜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인 랜 포트보다 3배 이상 안정성이 강화된 ‘서즈 프로텍션(Surge Protection)’ 설계를 적용해 내구성‧안정성에 특화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만의 장점 크게 부각시켰다.

▲ 제이씨현이 기가바이트 GA-H81M-게이밍3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시리즈답게 오디오 기능이 특화 된 제품으로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Layer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을 잡음과 간섭은 최소화 시켰다.

아울러 스튜디오 클래스의 오디오 전용 캐패시터 ‘니치콘 뮤즈(Nichicon MUSE) 어쿠어스틱’ 캐패시터를 채용해 다양한 게이밍 환경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에도 높은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기가바이트 GA-H81M-게이밍3는 과부하에도 안정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도록 순도 100% 올 뉴 G1 블랙 히트-싱크를 채용했고 전원부에는 로우 RDS(on) 모스펫을 채용해 전원 관리 효율은 높이고 발열은 크게 줄였다. 이에 장시간 시스템을 구동해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