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스토어, 2012 시놀로지 신제품 발표회 개최
상태바
에이블스토어, 2012 시놀로지 신제품 발표회 개최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이블스토어(권민길 대표, http://www.synology.co.kr/)가 지난 4월 18일, 서울시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2012 시놀로지(synology)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지난 3월 정식버전으로 출시된 시놀로지의 펌웨어 DSM4.0에 대해 설명하고 전체 라인업을 선보였다.

에이블스토어의 김보미 대리는 "국내에서도 클라우드 서비스의 시장이 점차 증대되고 있다면서, 오직 NAS만을 연구해온 시놀로지만의 기술력을 소개하고자 이 자리 마련했으며 자리를 빌어 2012 시놀로지 신제품을 발표한다"고 신제품 발표회의 시작을 알렸다.

시놀로지 본사인 대만에서 이번 발표회를 위해 온 데니스 탕 이사가 시놀로지에 대해 소개를 시간을 가졌다. 데니스 탕은 "시놀로지사는 오직 NAS에만 집중한 업체이며, 미국 영국 독일 뿐 아니라 네덜란드에서 지사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 또, "전체 약 200여명의 임직원들 중 약 70%이상이 엔지니어로 이뤄져있는 만큼 기술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고, 약 25개 제품라인을 갖고 있다. 이 25개 라인은 약 7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고 전했다. "품질 리턴율을 살펴봤을때 2%로도 안 되는 등 품질을 중심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커스토머를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갖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 고객에게 완벽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포럼 등 행사를 하고 있으며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시놀러지는 지속적으로 제품 강화를 하고 에이블스토어와 함께 돈독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 뒤로, 시놀로지에서 새로 업그레이드 된 DSM4.0에 대해 ㈜에이블스토어의 허신철 대리가 나와 설명했다.
DSM4.0은 기존의 3.2와는 달리 로그인 화면에서 납품된 회사로고를 추가로 넣을 수 있었으며, 위젯기능의 추가로 관리자가 보다 편리하게 화면을 작동 할 수 있게 했다. 또, 파일럿 보기로 모든 내용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했다. 그 뿐 아니라 동작감지도 할 수 있어 라이브뷰의 이미지 분석기가 다중 채널에서 의심스로운 움직임을 감지할 시 이를 분석 및 알려줘 보안강화에도 도움이 되게 했다.

시놀로지는 5가지의 비전을 갖고 있었다. 첫 번째로는 품질중심의 제품, 두 번째로 다양한 라인업, 세 번째는 개발자와의 유연성, 네 번째는 기동성, 마지막 다섯 번째는 소프트웨어와의 유영성이었다. 고객의 마음에서 제품을 내놓는 시놀로지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제품 설명 이외에도 신제품에 대해 직접 시연을 해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경품 추첨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