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가변적인 조명 변화에 대처한 고정형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1604/-E 출시
상태바
엑시스, 가변적인 조명 변화에 대처한 고정형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1604/-E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4.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가 극도로 가변적인 조명 조건에서 뛰어난 감시 기능을 보여주는 고정형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1604/-E를 출시했다.

AXIS Q1604/-E는 빛이 변화하는 환경 감시에 최적화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빛이 유리창이나 문을 통과하면서 만들어내는 환경(어둡고, 밝은)에 간편하고 명확하게 모든 사람과 사물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카메라로 인해 대형 창문이나 터널 통로를 갖춘 빌딩, 출입구 등 모니터링을 해결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공항, 기차역, 공공기관 및 도시지역 감시등에 적합하다고 보여진다.

특히, 다이내믹 캡쳐기능으로 각기 다른 노출 시간의 다양한 이미지들을 획득해 고급 이미지 프로세싱을 통해 이례적으로 뛰어난 선명도의 영상을 제공한다. 영상에  지나치게 밝거나 어두운 부분을 없애 역광이나 강렬한 대조가 문제시 되는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다. 또, 가변적인 조명 조건 속어세도 최고의 이미지를 제공하고 눈부심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최고의 감시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엑시스 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AXIS Q1604/-E 네트워크 카메라는 엑시스 고유의 '다이내믹 캡쳐' 기능을 탑재하여 충분하지 못한 조명도나 역광 조건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며, "엑시스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최적화된 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강화하여 국내 영상 감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