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KT, ‘어반나이트’와 무손실 음원 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KT, ‘어반나이트’와 무손실 음원 패키지 상품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KT와 제휴를 통해 고품질 무손실 음원을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뮤직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젠하이저는 뮤직패키지 상품 구매자에게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무손실 압축 음원) 스트리밍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지니팩’ 1년 이용권과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 ‘어반나이트 XL’를 약 32% 할인된 가격인 26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 뮤직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디지털 앨범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해 음악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

뮤직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음향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인 골든이어스(kr.goldenears.net)에서 측정한 어반나이트 XL에 최적화된 지니 EQ값이 제공되며 고객은 직접 지니앱 음향설정 기능을 통해 제공된 EQ값을 적용하면 어반나이트 헤드폰에 최적화된 무손실 음원을 즐길 수 있다.

▲ KT 뮤직패키지 구매고객은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를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어반나이트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의 젊은 음악 애호가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헤드폰 제품으로 풍성한 베이스와 함께 넓은 대역폭에서 섬세한 사운드를 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도시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를 채택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응치순(Ng Chee Soon) 젠하이저아시아 사장은 “원음에 가까운 무손실 음원을 제공하는 KT의 지니팩 서비스와의 제휴는 완벽한 사운드 재생을 추구하는 젠하이저의 기업 철학과도 일치한다”며 “지니팩의 고품질 FLAC 스트리밍 서비스를 어반나이트에 최적화시켜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뮤직패키지 상품은 위메프와 옥션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서비스 내용과 관련된 상세한 안내는 지니 프로모션 페이지(genie.co.kr/GNSO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