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경남도청 인터넷방송 구축
상태바
티젠소프트, 경남도청 인터넷방송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젠소프트가 경상남도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고도화 사업을 수주해 구축했다고 밝혔다.

디젠소프트는 이번에 납품된 동영상 통합패키지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정보를 제공하고 HD급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후화된 서버를 교체하고 스토리지를 증설해 시스템을 고도화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변경과 상세 검색기능을 통해 도민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스트리밍 솔루션에 생방송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미디어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미디어콘텐츠관리를 연동했고 인터넷방송 시스템 환경 및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 티젠소프트가 경상남도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고도화 사업을 수주해 구축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홈페이지(mtv.gsnd.net)를 신설해 도민들이 장소에 구애되지 않고 도정뉴스는 물론 도지사가 매월 주재하는 간부회의 등 경상남도의 주요 의사결정과정을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게 했다.

또한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도정 홍보 매체로 도입해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다.

경남도청은 지난 8월 웹 전문가와 1만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제3회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최우수를, 10월에는 전국 860여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한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대상(광역자치단체 분야)을 수상해 국내 뉴미디어 3대 평가기관 평가를 모두 석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