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제작게임 ‘몬조’,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발표
상태바
모형제작게임 ‘몬조’,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발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핑거게임즈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상현실 모형제작게임 ‘몬조(MONZO)’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우선 기존의 스포츠카에 더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기계장치 6가지와 스털링 엔진 1가지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스핏파이어 Mk.IX(WW2 영국의 전투기) ▲P-51 머스탱 Mk.III(WW2의 상징적인 전투기) ▲포커 Dr.I(WW1 독일의 삼엽기) ▲티거 II Ausf. B(WW2 독일 최강 전차) ▲T-34(WW2 소련의 중형 전차)의 5가지가 신규 모델로 등록됐다.

▲ 매드핑거게임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상현실 모형제작게임 ‘몬조’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또 사실적인 외관의 표현, 3D 배경의 추가, 에일리어싱 제거(anti-aliasing), 채색 작업시 실행 취소 기능, 낮은 버전의 기기에서 구동시켰을 때의 안정성을 높이는 패치와 함께 몬조 소셜 클럽을 통한 동영상 튜터리얼과 매일 최고의 모형을 뽑는 이벤트 등으로 SNS 서비스를 강화했다.

데이비드 세믹(David Semik) 몬조 프로젝트 리더는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8종류의 모형으로도 ‘오늘의 모형’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며 “매일 1명을 선정해 레벨의 프라모델과 최고의 게임용 태블릿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을 증정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