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성비?…나에게 딱 맞는 윈도우 디바이스는?
상태바
디자인? 가성비?…나에게 딱 맞는 윈도우 디바이스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테스크탑, 노트북 선호도 가장 높아”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나를 위해, 혹은 가족‧연인 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국내 소비자들의 디바이스 사용 목적과 스타일에 맞는 추천 디바이스 구매 가이드를 제시했다.

MS가 올해 11월 국내 18세에서 45세 사이의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 연말연시에 가장 구매하고 싶은 디바이스로 78%의 응답자가 데스크탑 혹은 노트북을 선택해 여전히 국내 시장에서는 데스크탑, 노트북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그 뒤를 이어서 스마트폰 71%, 태블릿 52%, 패블릿 46% 순으로 집계됐다.

또 응답자 중 22%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가족‧친구‧연인 등 주변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IT 제품을 선호하며 그 중 40%는 10만원에서 50만원 사이, 36%는 50만원 이상까지도 지출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MS는 디바이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윈도우 디바이스 구매 가이드를 제시하고 나섰다.

착한 가격에 성능도 갖춘 디바이스를 찾는다면= 평소 활동량이 많고 작고 가벼운 디바이스를 찾는 이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휴대성을 갖춘 윈도우 태블릿 제품이 적합하다. 10인치 이하의 윈도우 태블릿에는 MS 오피스 2013(홈&스튜던트 에디션)이 기본 탑재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문서 작성이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