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인텔 랜·오디오 노이즈가드 탑재 ‘GA-B85M-게이밈3’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인텔 랜·오디오 노이즈가드 탑재 ‘GA-B85M-게이밈3’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2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뛰어난 안정성과 속도를 자랑하는 인텔 랜과 오디오 노이즈 가드 설계를 적용해 사운드의 품질을 높인 게이밍 최적화 ‘B85 메인보드 GA-B85M-게이밍3’을 출시했다.

GA-B85M-게이밍3은 국내 출시된 일반적인 B85 메인보드 시리즈와는 다르게 안정성과 속도를 모두 겸비해 게이밍은 물론 각종 네트워크 환경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인텔 기가비트랜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인 규격의 랜보다 3배 이상 안정성이 강화된 ‘서즈 프로텍션(Surge Protection)’ 설계를 적용해 내구성과 안정성에 특화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만의 장점 크게 부각시켰다.

이와 함께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시리즈답게 오디오 기능이 특화된 제품으로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레이어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을 잡음과 간섭은 최소화시켰다.

▲ GA-B85M-게이밍3은 국내 출시된 일반적인 B85 메인보드 시리즈와는 다르게 안정성과 속도를 모두 겸비해 게이밍은 물론 각종 네트워크 환경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인텔 기가비트랜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튜디오 클래스의 오디오 전용 캐패시터 ‘니치콘 뮤즈(Nichicon MUSE) 어쿠어스틱’ 캐패시터를 채용해 다양한 게이밍 환경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에도 높은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됐다.

뿐만 아니라 근래 출시된 최신 게임의 경우 높은 CPU와 그래픽 퍼포먼스를 요구해 시스템에 과부하를 발생 한다. 이럴 경우 낮은 품질의 부품을 채용한 메인보드는 과부하를 견디지 못하고 높은 발열로 인해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GA-B85M-게이밍3은 과부하에도 안정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도록 순도 100% 올 뉴(All New) G1 블랙 히트-싱크를 채용했고 전원부에는 로우어(Lower) RDS(on) 모스펫을 채용해 전원 관리 효율은 높이고 발열은 크게 줄여 장시간, 장시간 시스템을 구동하여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위해 인텔 랜과 별도의 오디오 노이즈 가드를 탑재하고 과부하에도 안정적인 작동은 물론 제이씨현시스템의 무상 3년 워런티가 제공되는 기가바이트 GA-B85M-게이밍3 게이밍 에디션은 7만원대에(Open Price)에 출시돼 가격대비 뛰어난 게이밍 PC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