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일하기 좋은 기업 50’ 1위로 선정
상태바
우아한형제들, ‘일하기 좋은 기업 50’ 1위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18일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4 잡플래닛 어워드‘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50’ 중소기업 부문 대상을 받았다.

우아한형제들은 기업 평가 사이트 잡플래닛과 포춘코리아가 공동으로 발표한 일하기 좋은 기업 50에서 모든 항목에 걸쳐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으며 중소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구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항목으로는 믿고 따를 수 있는 리더, 수평적인 사내문화, 유쾌한 사람들, 빠른 성장, 무제한 도서 구입 지원 등이 꼽혔다.

▲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18일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4 잡플래닛 어워드‘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50’ 중소기업 부문 대상을 받았다.

잡플래닛과 포춘코리아가 주최한 ‘2014 잡플래닛 어워드’는 임직원의 평가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미국 경제 전문지 포춘에서 매년 발표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의 한국판이라는데 의미가 크다. 포춘 선정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는 지금까지 구글, 마이크소프트, 퀄컴 등이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일하기 좋은 기업 50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자기 회사를 평가할 수 있는 기업 평가 사이트 잡플래닛을 통해 취합된 정보를 바탕으로 ▲급여·복지 ▲승진 가능성 ▲일과 삶의 균형 ▲사내문화 ▲경영진 등의 항목을 평가해 대기업·중소기업으로 나눠 각 25개 기업이 선정됐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임직원들이 직접 뽑아 준 상이라는 점에서 올해 받은 어떤 상보다도 의미가 크다”며 “올 한해 모든 임직원들과 행복하게 일할 수 있었기 때문에 배달의민족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