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강화된 보안기능 제공하는 클라우드 웹하드 솔루션 ‘NC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한성SMB, 강화된 보안기능 제공하는 클라우드 웹하드 솔루션 ‘NC스토리지’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 .co.kr, 이하 한성SMB)은 기업이 자료를 외부 클라우드 시스템에 저장하는 방식이 아닌 자체적으로 독자적인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할 수 있도록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자체 개발한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NC-스토리지'를 출시했다.

NC-스토리지는 사용이 용이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시스템 백업 기능을 크게 강화하여 기업의 중요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큐냅(Qnap)과 넷기어, 시놀로지 등의 NAS에 자동으로 설치하여 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기본 패키지인 NC-콘솔을 사용하여 쉽게 최신 패치를 적용하거나 모든 설정을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기업에서 사용하는 데이터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클라우드 기반의 안정적 데이터 관리 시스템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하고, "NC-스토리지는 공공기관, 다국적 기업, 중소 기업, 대학교, 연구소, 영상 기업,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NC-스토리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