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풀프레임 카메라 ‘A7’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 ‘A7’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소니의 35㎜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년 연속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소니가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35㎜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의 출시를 기념해 ‘A7Ⅱ·A7·A7R·A7S’ 등 소니 알파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전 기종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홈페이지(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A7Ⅱ 한정판 스트랩 세트,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TRW),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스노우 화이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A7 시리즈는 기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에만 장착되었던 35㎜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가장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다.

소니코리아는 풀프레임의 대중화를 선언한 A7, 3640만 화소의 초고화질을 추구하는 A7R, ISO 40만9600으로 고감도를 정복한 4K 동영상 카메라 A7S 등에 이어 풀프레임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바디에 탑재해 흔들림을 획기적으로 줄여 망원이나 접사 촬영뿐만 아니라 기존 A7 대비 30% 빨라진 AF까지 개선한 A7Ⅱ을 출시하며 A7 패밀리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높였다.

이번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