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NAS, 스토리매거진 NAS 퀄리티 어워드에서 엔터프라이즈급 미드레인지급 모두 최고 점수 받아
상태바
오라클 NAS, 스토리매거진 NAS 퀄리티 어워드에서 엔터프라이즈급 미드레인지급 모두 최고 점수 받아
  • 이수진
  • 승인 2012.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은 오라클 썬 ZF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Sun ZFS Storage Appliances)가 '스토리지 매거진 NAS 퀄리티 어워드(Storage magazine's Quality Awards for NAS)'에서 엔터프라이즈급·미드레인지급 모두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오라클의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제품인 썬 ZF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품질, 기능, 안정성, 기술지원 항목 모두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스토리지 매거진에 의하면 이 제품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97%가 재구매 의사를 밝히는 등 NAS 사용자들 가운데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최고점을 받은 오라클 썬 ZF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 스토리지 통합, 데이터 보호에 최적화된 엔터프라이즈급의 NAS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Oracle Applicatins),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Oracle Fusion Middlewar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오라클 VM(Oracle VM)과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Oracle Exadata Database Machine)과 최적화되었다.

이러한 뛰어난 기술 통합으로 오라클 소프트웨어는 오라클 스토리지에서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

오라클 스토리지 담당 수석 부사장 필 불링거(Phil Bullinger)는 "오라클 썬 ZF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극대화된 성능과 효율성, 데이터 통합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어 NAS 고객에게 혁신적 스토리지 아키텍처와 쉬운 구축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며 "이번 조사에서 오라클이 엔터프라이즈급과 미드레인지급 NAS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제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명백히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