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웹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4’ 통신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상태바
SK텔레콤 웹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4’ 통신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8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광대역 LTE-A에 대한 쉬운 이해와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SKT 광대역 LTE-A’ 공식 웹페이지(www.skt-lte.co,kr)가 지난 16일 진행된 ‘웹어워드 코리아 2014(Web Award Korea 2014)’에서 ‘통신 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SKT 광대역 LTE-A 공식 웹페이지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3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 분야’ 대상에 이어 2014년 통신 서비스 분야 대상까지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하는 행사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심사를 거쳐 디자인·UI/UX·기술·콘텐츠 브랜드·프로모션 마케팅·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 SK텔레콤 ‘SKT 광대역 LTE-A’ 웹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4’ 통신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8월 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총 13개 부문, 68개 분야에 걸쳐 총 716개의 업체가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올해 통신 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SKT 광대역 LTE-A 웹페이지는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 대표 웹사이트로 설명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의 관점에서 이해하기 쉬운 영상, 인포그래픽, 포토툰 등 시각적인 콘텐츠 ▲웹·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UI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소셜 로그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등의 고객 지향적인 웹사이트 특징이 이번 수상의 주요인으로 꼽혔다.

실제로 올 한해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로 꼽힌 ‘SKT 잘생겼다’ 광고 NG컷,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해당 페이지의 올 한 해 누적 방문자수가 7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