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고성능의 세련된 맥용 외장 하드 ‘마이 패스포트 스튜디오’와 ‘마이 패스포트 포 맥’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고성능의 세련된 맥용 외장 하드 ‘마이 패스포트 스튜디오’와 ‘마이 패스포트 포 맥’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은, 맥(Mac) 컴퓨터와 애플 타임머신 (Apple Time Machine짋)용 외장 하드 드라이브인 '마이 패스포트 스튜디오(My Passport짋 Studio™)'와 '마이 패스포트 포 맥(My Passport for Mac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날렵하고 세련된 맥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마이 패스포트 스튜디오와 마이 패스포트 포맥은 대용량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현대인들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높은 보안성을 가진 점이 특징이다.

웨스턴디지털의 외장형 제품 및 소비 가전 부문을 총괄하는 짐 웰시(Jim Welsh) 부사장은 "크리에이티브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은 물론 이동 중에도 항상 디지털 컨텐츠를 즐기는 일반 맥 사용자들 모두 WD의 마이 패스포트 스튜디오와 마이 패스포트 포 맥을 통해 맥에서도 고용량의 휴대형 하드 드라이브의 완벽한 이동식 저장 솔루션을 만나게 될 것이다" 라며, "우리는 고객들이 저장해놓은 디지털 자료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기 때문에, 모든 하드 드라이브 제품을 내구성 있고, 안전하고, 오랜 세월이 지나도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만들고 있다." 라고 말했다.

마이 패스포트 스튜디오의 소비자 판매 가격은 각각 500GB 209,000원, 1TB 299,000원, 2TB 399,000원이며, 마이 패스포트 포맥 500GB는 139,000원이다.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식 총판 유프라자 (02-702-3288)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