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한국장학재단에 인재육성지원기금 1억원 기탁
상태바
한국화웨이, 한국장학재단에 인재육성지원기금 1억원 기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오전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된 장학금 기탁식에서 (좌)한국화웨이 김학수 부사장과 (우) 한국장학재단 곽병선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화웨이가 한국장학재단과 공학계열 우수 대학생을 지원키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공대계열 우수 대학생을 지원 및 육성해 국내 IT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화웨이는 이 날 한국장학재단에 장학금 1억원을 기탁했다.

한국화웨이와 한국장학재단은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학생들에게 1인 기준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하며 학기당 250만원의 장학금을 총 4학기에 걸쳐 지원할 계획이다. 장학금 선발 공고는 2015년 1월 중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에 게재될 예정이다.

켈빈 딩 한국화웨이 대표는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야 말로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가장 값진 투자라고 생각한다”며 “한국화웨이는 앞으로도 국내 ICT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곽병선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번 기금은 화웨이가 국내 공학계열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