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장거리 전송 가능 등 더블리치 기능 내장 풀 HD 불렛 카메라
상태바
신호 장거리 전송 가능 등 더블리치 기능 내장 풀 HD 불렛 카메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게이트 ∥ D1080BL·D1080PBL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이 HD-SDI 신호의 장거리 전송을 지원하며 EX-SDI 규격과 완벽한 호환을 보장하는 더블리치(DoubleReach) 불렛 카메라를 출시했다.

더블리치 기술은 풀 HD 원본 영상을 사람의 눈으로는 화질 차이를 구분하지 못할 정도로 변환해 디지털 전송하는 신기술로 리피터 등의 별도 장비 없이도 기존 HD-SDI의 전송거리를 대폭 연장시킨 최대 400m의 전송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D1080BL’과 ‘D1080PBL’ 카메라 시리즈로 IR-LED 18개와 48개 모델, 수동초점과 자동초점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D1080PBL 모델은 더블리치 기능 이외에도 PoC(Power over Coax)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카메라 전원 공급 없이 웹게이트의 DVR과 연결된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 동작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 받을 수 있다.

▲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D1080BL’과 ‘D1080PBL’ 카메라 시리즈로 IR-LED 18개와 48개 모델, 수동초점과 자동초점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DVR이나 CMS로부터 동축 케이블을 통해 OSD 메뉴를 포함한 카메라의 전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모든 카메라 모델은 1/3인치, 2.1메가픽셀의 프로그레시브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DVR에서 모니터링과 녹화 재생시에 수평해상도 1200TV 라인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한다.

주요한 특징으로는 메가픽셀급 카메라에서 흔히 접하게 되는 포커스 조정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원푸쉬 자동초점(One-push Auto focus) 기능과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의 끌림현상을 제거하는 안티 모션블러(Anti-Motion Blur)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ICR 방식의 TDN과 3D-NR을 적용해 저조도 환경에서도 탁월한 영상품질을 보장한다. 역광에 대해서도 BLC, WDR, HLC의 다양한 대책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특정영역의 감시를 차단하는 마스킹 기능, IR 조명의 포화를 막는 스마트 IR 기능, 안개제거(De-Fog)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선 리모콘을 기본으로 제공해 카메라 설치시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들 더블리치 기능 일체형 카메라들은 HD 영상의 장거리 전송을 지원 하면서도 카메라에서부터 DVR에 이르기까지 출 디지털 처리방식을 이용해 최고의 영상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