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최상의 버전시스템 탑재한 In-Sight 7000 출시
상태바
코그넥스, 최상의 버전시스템 탑재한 In-Sight 7000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 비전 시스템 및 ID 자동인식 분야 글로벌 리더인 코그넥스(www.cognex.com)는 견고한 소형 크기에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최상의 비전시스템, In-Sight 7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신비전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이 새로운 비전시스템 시리즈는 소형 산업용 IP67 패키지에 강력한 비전 툴 및 자동 포커스, 가장 광범위한 통합 조명, 광학 장치 등을 모두 제공,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응용 분야에서 이상적인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그넥스의 바스카 바너지(Bhaskar Banerjee) 머신비전 사업부 매니저는 "In-Sight 7000은 업계에서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코그넥스 비전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형 패키지 크기와 독자적인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업체는 이전보다 훨씬 더 간편하게 비전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며, "이 새로운 기술이 의미하는 바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덧붙였다.

In-Sight 7000 시리즈는 설치가 쉬울 뿐만 아니라 사람이 접근하기 어려운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In-Sight 7000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자동 포커스 기능은 정기적인 부품 변경이 필요한 생산 현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바너지 매니저는 "자동 포커스는 In-Sight 7000이 선보이는 앞선 기능 중 하나"라며, "사용자는 간단하게 특정 부품의 검사와 관련된 초점 값을 설정해 저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마트 카메라 렌즈의 수동 조정 없이도 효율적인 부품 교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