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여행 사이판으로…후지필름 ‘사이판 원정대’ 모집
상태바
새해 첫 여행 사이판으로…후지필름 ‘사이판 원정대’ 모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포토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박5일 동안 사이판 여행을 떠나는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를 오는 1월18일까지 모집한다.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쌓인 사진들을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과 ‘해피(HAFi)북’으로 정리하고 남태평양 푸른 낙원인 사이판에서 2015년의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한국후지필름이 포토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후지필름 사이판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이판 원정대는 4박5일간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만나는 사이판의 주요 섬을 둘러보며 스노쿨링, ATV투어 등 익사이팅한 여행도 즐기고 찍은 사진들로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특별한 미션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이번 원정대의 모집인원은 총 12명으로 후지필름의 포토북 서비스 이어 앨범 또는 해피북 구매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본인 블로그에 포토북 체험 후기 1회 이상 작성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후기 작성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 이벤트 게시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21일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