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2014 대한민국 ICT 대상’ 우수상 수상
상태바
파수닷컴, ‘2014 대한민국 ICT 대상’ 우수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수닷컴이 ‘2014 ICT 중소·벤처기업 페스티벌’에서 ‘2014대한민국 ICT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파수닷컴이 ‘2014 ICT 중소·벤처기업 페스티벌’에서 ‘2014대한민국 ICT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ICT 대상은 ICT 중소·벤처기업의 사기 진작과 건실한 기업 발굴, ICT 융·복합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올해 새로 신설됐다. 이 상은 개인이 아닌 일자리 창출, 기존 산업 고도화 등에 기여한 ICT 중소·벤처 기업에게 수여된다.

파수닷컴은 국가 정보보호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ICT산업 7개(융합기술, 차세대기술, 디지털콘텐츠, 소프트웨어, 정보보안, 네트워크, 디바이스)중 정보보안 분야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파수닷컴은 정보보호 시장의 제도 개선 및 IT 인력 확장 등의 노력을 통해 정보보안 시장 성장에 이바지했으며 지속적인 해외진출 활동을 통해 국내 정보보안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고 인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더불어 급변하는 IT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신시장 개척 및 신사업 활성화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파수닷컴의 가장 큰 경쟁력은 진입장벽이 높은 기술력과 한발 앞서 시장을 보는 눈”이라며 “누구도 생각할 수 없었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국내 정보보안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