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제 3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상태바
캐논, ‘제 3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B홀에서 열리는 제3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제 11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이하 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서울 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은 육아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어린이 문구, 시설, 학습용품 등 유아와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이다. 이번 전시는 ‘좋아서(좋은 엄마와 선생님! 아이 꿈 찾아주기! 서울국제유아교육전!)’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캐논은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캐논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보고 풍성한 사은품도 받아 갈 수 있도록 유아교육전에 부스를 마련했다.

먼저 캐논은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교육전 쿠폰북에 포함돼 있는 캐논 쿠폰북을 지참해 부스를 방문하면 매일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선착순 100명에게 ‘2015년 캐논 달력’을 증정한다. 또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캐논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B홀에서 열리는 제3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제 11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이하 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캐논은 부스 방문고객들에게 무료로 사진촬영을 해주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이벤트는 총 2가지 타입으로 진행되며 ‘아이 증명사진 촬영’과 ‘산타와 함께하는 기념사진 촬영’으로 이뤄져있다.

포토 이벤트는 현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고 포토프린터 ‘SELPHY CP910’으로 바로 인화해볼 수 있어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갈 수 있다.

아이 증명 사진 촬영은 3월 입학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들에게 증명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다. 이번 유아교육전에서는 매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운영된다.

산타와 함께하는 기념사진 촬영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산타와 아이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운영된다.

캐논은 색다른 SNS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 내 부착돼 있는 ‘Sorry! Santa 페스티벌’ 포스터의 이미지를 촬영후 개인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에 #캐논, #카메라, #Sorry!Santa, #겨울프로모션 키워드를 해쉬태그로 삽입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의 참여자 전원에게는 ‘목걸이형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캐논 부스에서는 유아교육전만을 위한 특가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가족을 위한 DSLR 카메라 EOS 700D,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 포토프린터 SELPHY CP910 등 다양한 캐논 제품을 유아교육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가 할인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캐논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