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 VMS 파트너 성능 인증 기업 확대
상태바
마일스톤, VMS 파트너 성능 인증 기업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스톤시스템즈가 EMC, HP 워크스테이션, 넷앱, 프로미스테크놀로지, 세네카 등 글로벌 기업 5곳을 마일스톤 솔루션 파트너 성능 인증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마일스톤 솔루션 파트너 성능 인증 프로그램은 엑스프로텍트(XProtect) VMS와 상호 운용되고 이에 맞게 성능이 최적화된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다. 인증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 무결성과 비인증 부품과의 차별성을 보장하는 측면에서 솔루션 성숙도와 품질을 입증하는 문서를 제공한다.

3단계로 진행되는 인증 테스트는 벤치마크 테스트와 최고 성능 테스트라는 2가지 시나리오로 구성된다. 이 과정에서 얻은 마일스톤 엑스프로텍트 녹화 서버의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영상 기록 플랫폼으로서 성능, 결과에 대한 분석 데이터와 테스트 시스템 배치에 대한 상세내용을 포함하는 보고서를 만들고 마일스톤 VMS를 사용하는 감시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구성을 제안한다.

CCTV 통합 영상 관제(VMS) 구성과 시스템 운영에 핵심인 IT 기반시설, 서버, 스토리지 및 고객 플랫폼의 경우 문제 발생시 시스템 운영 중단 등의 대형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마일스톤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IT 기반시설 공급업체들과 긴급히 협력해 시스템을 마일스톤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최적화하고 각 고객의 기술 환경에 맞춰 구체화, 구축 및 제공하고 있다.

윤승제 마일스톤시스템즈 지사장은 “SI 업체와 최종 사용자들은 자사의 인증 과정에서 나온 테스트 설정 데이터를 참조함으로써 확신을 가지고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며 “자사는 수년 동안 이러한 인증을 실시해왔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들 사이에서 자사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더욱 증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