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2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을 위한 원스톱 패키지

[CCTV뉴스=석주원 기자]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재난 대응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은 기업을 위한 원스톱 패키지로 원격 업무 솔루션, 보안 솔루션, 고객 관리 AI 챗봇, 가상회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GCP, 애저(Azure) 등 멀티 클라우드의 MSP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의 어떠한 IT 환경에 대해서도 맞춤형 대응이 가능하다.
 


원격 업무 솔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VDI(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 데스크탑 가상화 기술)를 통해 디지털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MS, VMware, Citrix 등 고객에 맞는 툴을 제공한다. 협업 도구로 MS 팀즈, 구글 행아웃, 줌(Zoom), 슬랙(Slack) 등 다양한 툴을 고객의 상황과 규모에 맞게 추천하며, 교육 및 무료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한다.

보안 솔루션은 엔드포인트 보호 관리 서비스 및 MSSP 서비스 솔루션(Prisma)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레벨 급의 보안 관리 기능도 컨설팅 한다. 고객 관리 AI 챗봇 도입은 48시간 안에 첫 개설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지원은 모든 채널(전화, 웹, 채팅)에서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상 회의 솔루션을 통해 특수 영상/오디오/회의 장비 제공, 행사 운영 IT 도구를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비즈니스 현황 및 취약점 파악 ▲조직 준비 상태 평가 ▲맞춤형 솔루션 도입 ▲대내외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 매뉴얼 정립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현재 상황 대응부터 미래의 잠재적 위기까지 대응 가능하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의 대표는 “코로나19가 팬데믹 상황이 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준비한 기업과 아닌 기업의 차이가 극명해지고 있다”며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맞춤형 재난 대응 솔루션을 고객의 핵심 비즈니스를 연속성 있게 지켜나가도록 조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지스위트(G Suite) 도입 관련 문의가 지난 1월 대비 3월 현재 10배 증가했으며,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문의 또한 작년 1분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