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메타콤’ 파트너 모집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메타콤’ 파트너 모집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20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석주원 기자] CCTV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가 새로운 DVR 브랜드 ‘메타콤(METACOM)’의 파트너를 모집한다.

메타콤은 작년 9월 CCTV 해외 수출 사업에 주력했던 ‘이캐슬전자’가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이다. 메타콤 제품들은 조립, 생산 및 소프트웨어 개발까지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메타콤의 기본 제품군은 아날로그 HD(AHD, TVI, CVI, SD) 영상 입력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추가로 EX/HD-SDI와 IP까지 입력 할 수 있는 ALL HYBRID 제품이 있다. H.265 압축 코덱을 지원해 최적화된 용량으로 효율적인 녹화가 가능하며, 스마트 검색 기능으로 저장 데이터 중 필요한 부분을 빠르게 검색 할 수 있다. 또한 4K UHD의 초고해상도의 영상 출력을 제공한다.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는 메타콤의 국내 총판으로서 제품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메타콤의 파트너사를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시장에서 제품의 수급이 많이 어려운 가운데 메타콤은 안정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인만큼 많은 기업들이 우리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