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40% 특별할인전 개시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능사 40% 특별할인전 개시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2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40%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 13일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에듀윌이 운영 중인 올인원 평생패스와 연간패스, 단기패스에 대해 40%의 할인을 적용한다.

사진제공=에듀윌

‘올인원 평생패스’는 전기기능사 뿐만 아니라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까지 총 5개의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과정이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기사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연간패스’는 에듀윌이 보유한 모든 전기기능사 필기 및 실기 강의를 2021년까지 2년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단기패스’는 단기전략 커리큘럼을 적용해 전기기능사 필기와 실기 시험을 6개월 안팎의 짧은 기간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기존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모든 전기기능사 패스 강의를 40% 할인된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기기능사 40% 특별 할인전’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