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오라클 코리아, ‘글로벌 멘토링’ 참여할 여대생 멘티 모집
상태바
WISET-오라클 코리아, ‘글로벌 멘토링’ 참여할 여대생 멘티 모집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0.03.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은상 기자]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는 글로벌 IT 기업 오라클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행사에 참여할 멘티 20명을 3월 27일까지 모집한다.

이공계를 전공한 여자 대학생·대학원생 중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수학 △통계학 △컴퓨터공학 △산업공학 △전자공학 △정보통신공학 등의 전공자와 학부 3, 4학년 학생을 우대한다.

선정된 멘티들은 오라클 및 멘토링 활동 계획을 소개하는 킥오프미팅을 시작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연 6회 이상의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오라클 코리아 방문 △채용 프로세스 안내 △직무소개 △오라클 제품 및 IT 트랜트 특강 △소그룹 멘토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재직자 특강 및 소그룹 멘토링에서는 글로벌 IT 기업의 직무와 문화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후에는 두 기관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멘티에게는 올해의 멘티상 등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WISE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ISET은 2012년부터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오라클 코리아 외에도 슈나이더일렉트릭, 베이커휴즈, HP 등의 글로벌 기업과 함께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