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SaaS 기반 솔루션 '알레로' 제로트러스트 액세스 확장
상태바
사이버아크, SaaS 기반 솔루션 '알레로' 제로트러스트 액세스 확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3.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근무 시 사이버아크 관리 중요 시스템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접근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사이버아크가 원격 근무자의 접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와 생체 다중 요소 인증을 결합한 SaaS 기반 솔루션 ‘알레로(Alero)’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사이버아크 알레로는 서드 파티 벤더, 직원 및 계약 업체를 포함한 원격 사용자에게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새로운 기능은 원격 근무자가 사이버아크가 관리하는 중요 시스템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VPN 기반 솔루션과 달리 추가 인프라나 하드웨어를 구축할 필요가 없으며 사용자 유형, 대상 시스템 또는 환경에 관계없이 중요한 내부 시스템에 대한 세분화된 역할 기반 접근을 제공한다.

사이버아크 관계자는 “직원과 벤더가 비즈니스를 지속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내부 시스템에 안전하게 접근하기 위해서는 통합되고 표준화된 방법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원격 근무자에 대한 제로트러스트 액세스 확장을 통해 시스템에 더욱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이버아크사의 파트너사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코로나 19로 재택 근무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알레로가 원격 근무자를 포함하도록 기능을 확장했다”며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보안 위험을 완화하고 운영 복잡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