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최적의 학습환경 제공"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최적의 학습환경 제공"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공개했다.

전기기사 자격증은 취득시 공공기업, 고소득 관리직 또는 전기직 공무원 채용에 가산점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에 전기 분야로 진출을 목표로 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많은 도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이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선보인 것이다.

기초특강과 더불어 핵심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의 과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으며, ‘상세한 해설’, ‘학습 꿀팁’, ‘빈출 Q&A’ 등으로 구성된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도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학습 Q&A 서비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등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에듀윌 단기합격반을 이용한다면 충분히 빠르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전기기능사 필기 과목 강의를 1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3월 한정혜택을 진행 중이다.

수강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학습할 수 있으며, 지금 강의를 구매시 수강기간을 2개월 추가 연장해주는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