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입문자를 위한 NAS 스토리지 'DS220J'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입문자를 위한 NAS 스토리지 'DS220J'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3.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2TB 용량, MacOS Time Machine, 다른 장치 또는 공용 클라우드와 백업 및 동기화 등 지원

[CCTV뉴스=최형주 기자] 나스(NAS) 기업 시놀로지가 입문자용 2베이 네트워크 연결형 저장소 ‘디스크스테이션(DiskStation) DS220j’를 출시했다.

DS220J는 ▲최대 32TB 용량 ▲MacOS Time Machine ▲다른 장치 또는 공용 클라우드와 백업 및 동기화 ▲Synology DiskStation Manager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우선 개인 사진 관리 솔루션인 시놀로지 모먼츠(Synology Moments)를 사용하면 모바일 장치의 용량을 사용하지 않고도 전체 사진 및 비디오 컬렉션을 볼 수 있다.

데이터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DS220j를 활용해 모바일 장치에서 자동 사진 백업을 활성화하면, 콘텐츠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도 있다.

특히 DS220j는 데이터 보안과 작업 효율성을 특징으로 하는 강력한 데이터 관리 플랫폼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를 지원한다.

시놀로지 드라이브(Synology Drive)를 통해서는 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중 버전으로 백업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인 클라우드를 만들 수 있고, 다른 사람과 장치 간에 파일을 간편하게 공유 및 동기화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놀로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