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보쉬 자동차 연구소 측정 장비 업체로 선정
상태바
키사이트, 보쉬 자동차 연구소 측정 장비 업체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보쉬(Robert Bosch GmbH)의 독일 로이틀링겐에 위치한 신축 자동차 연구소 측정 장비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키사이트는 측정 전문 지식과 빠른 대응을 통해 보쉬 연구소를 최신 기술 장비를 갖춘 편리한 작업환경으로 구축했다.

독일 로이틀링겐에 위치한 신축 보쉬 자동차 연구소 개소식은 이클라우스 메데(Klaus Meder) 보쉬 자동차부문 사장과 시기 그로스(Sigi Gross) 키사이트 전자테스트 부문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 시기 그로스(Sigi Gross) 키사이트 전자테스트 부문 사장

이 자리에서 양측은 사물인터넷(IoT), 에너지 시스템 구축, 자동차 네트워킹 그리고 부품 솔루션과 같은 최신 기술 연구에서 진정한 혁신을 위한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기 그로스 사장은 “업계 리더와의 파트너십은 시기적절한 신기술 출시를 위한 필수 조건이라고 생각한다”며 “전세계에서 모인 엔지니어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보쉬 연구소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보쉬 연구소에 필요한 지원 뿐 아니라 전세계 어디에서든지 엔지니어들에 대한 기술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사이트는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지식을 기반으로 협업을 통한 지원을 하고 있다.

보쉬 자동차 연구소에 설치된 키사이트 장비는 ‘트루폼(TrueForm)’ 파형 발생기, ‘트루볼트(TrueVolt)’ 디지털 멀티미터, ‘인피니엄 S-시리즈’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DC 전원 분석기, 휴대용 멀티미터 등이다.

현장 벤치와 팀간의 새로운 협업 방법을 제시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키사이트 벤치뷰(BenchVue)는 전체 작업 환경을 하나의 통합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로 통합하는데 사용되며 이를 통해 연구소의 협업과 혁신을 지원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