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링크시스,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근무 시 업무 효율을 높여 주는 패키지 3종 선보여

[CCTV뉴스=석주원 기자] 벨킨 인터내셔널(Belkin International)과 FIT(Foxconn Interconnect Technology) 인터커넥트 홈 사업부인 링크시스(Linksys)가 네트워크 이용 환경에 따른 사용자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국내에서도 기업의 근무 환경 변화, 탄력 근무제 도입 등 기업들의 근무 형태가 유연해지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집에서 근무 할 때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홈 오피스 솔루션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링크시스는 이러한 근무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벨킨과 함께 재택근무 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솔루션은 전문가 및 프리랜서, 고급유저, 전문 직장인 등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공유기 및 벨킨 허브 제품들로 구성됐다.
 


‘슈퍼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은 다양한 전문가용 기기를 사용해야 하는 프리랜서 및 전문가를 위한 패키지로, 와이파이6 규격의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MX5300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된다.

MX5300은 최신 무선인터넷 표준인 와이파이6를 지원해 기존 와이파이보다 4배 더 빠른 속도, 더 넓은 커버리지, 증가된 용량을 제공한다. 최대 5.3Gbps의 기가비트 와이파이 속도로, 최대 50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최상의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OS(Mac 또는 윈도우)를 지원하므로 PC 및 노트북과 함께 사용 시, 각종 전문기기와 연결해 전문가용 홈 오피스를 구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은 빠른 네트워크와 기기 확장성을 모두 필요로 하는 사용자 및 일반 직장인을 위한 패키지로 ‘벨롭 트라이밴드 2팩’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됐다.

벨롭 트라이밴드는 최신 다이내믹 백홀 기술을 적용해 3개의 밴드를 모두 사용 가능하며, 사용 환경에 따라 백홀을 최적화해 더 안정적이고 강력한 메시 와이파이망을 구성할 수 있다.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모니터 사용 시 최대 4K 해상도에서 60Hz의 화면 모드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트래블 오피스 솔루션’은 트래블 및 모바일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벨롭 듀얼밴드 1팩’과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로 구성돼 있다.

벨롭 듀얼밴드는 링크시스 앱을 통해 간단히 조작할 수 있고, 안정적인 메시 와이파이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는 작은 크기에 SD카드, USB드라이브, 이더넷 포트 등 업무에 필요한 핵심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하게 홈 오피스를 꾸미고 싶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안정환 링크시스 사업부 총괄 부장은 “과거 사무실로만 고정되어 있던 업무 공간이 최근 집으로 확장되면서 홈 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 필요성 또한 강조되고 있다"며,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 구축을 위한 링크시스 대표 제품에 벨킨의 프리미엄 액세서리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더한 이번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가 많은 분들에게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다. 슈퍼 엘리트 패키지는 82만 9천 원(약 13% 할인), 엘리트 패키지는 68만 9천 원(약 15% 할인), 트래블 패키지는 19만 8천 원(약 20% 할인)으로 판매되며, 링크시스 네이버 공식몰과 벨킨 네이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