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상태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0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ERP정보관리사 부문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ERP정보관리사 자격증은 기업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인 ERP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것으로, 회계정보관리사, 인사정보관리사, 물류정보관리사, 생산정보관리사 등 4가지 종류로 구분된다. 

에듀윌 제공

일반적으로 회계와 인사, 물류와 생산을 함께 취득하는 것이 효율적인 조합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시스템을 통해 기업 전체의 경영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많은 기업에서 이용하고 있다. 덕분에 신입 채용의 우대 조건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자격증이기도 하다. 

이렇듯 취업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ERP정보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선보인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교재는 이론, 실무, 기출의 3단계로 구성했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론을 수록했고, 어려운 용어는 별도로 확인할 수 있게 정리해두고 있다. 또한 변경된 출제 범위를 반영한 다양한 실무 연습문제와 저자 팁을 수록했으며, 5회분의 최신 기출문제도 담고 있다.

독학 수험생을 위해 ‘실무 프로그램 기초’ 특강과 ‘경영혁신과 ERP 특강’, 핵심 이론을 정리한 ‘FINAL 핵심노트’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