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업계, 겨울맞이 일석이조 이벤트 총력전
상태바
카메라업계, 겨울맞이 일석이조 이벤트 총력전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을 맞아 카메라업계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카메라는 그 동안의 감사함과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선물 위시리스트로 빠지지 않는 필수 제품이다. 얼마 남지 않은 한해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의미 있게 기념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카메라업계에서는 연말연시 잦은 지출로 지갑이 가벼워지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패키지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경품이벤트, 1+1 행사 등 풍성한 연말연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도장을 연속 10일 이상 받은 고객에게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25 패키지 50% 할인권, 포토북 브랜드 이어 앨범(Year Album)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가로 31일 모두 출석체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이벤트를 진행해 인스탁스 쉐어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한국후지필름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수능 끝, 인스탁스 시작’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수험표 한 장당 5장의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며, 인스탁스 전 제품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등 제품을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