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스크, 반응형웹 무료 제작 서비스 실시
상태바
엔데스크, 반응형웹 무료 제작 서비스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가 모바일 마케팅의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하면서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이 인기다. 반응형웹은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조절된다. 따라서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로 제작·운영할 필요가 없다.

엔데스크닷컴가 자체 솔루션 엔데스크(NDESK)를 통해 반응형웹 무료 제작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데스크는 메일·일정관리·팀카페 등 업무 관리 기능과 급여 관리·전자세금계산서·전자결재 시스템 등 경영 관리 기능, 홈페이지 디자인·게시판·회원관리 등 사이트 운영 기능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합친 중소기업 통합업무 솔루션이다. 이 중 사이트 운영 기능으로 반응형웹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그 동안 반응형웹 제작은 워드프레스가 주도해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워드프레스는 외산 솔루션이다 보니 국내 사용자에게 익숙하지 않고 국내 웹사이트 트렌드에 맞는 테마가 많지 않아 선택의 폭이 크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또 워드프레스를 다룰 수 있는 국내 웹디자이너나 개발자도 적어 제작비용이 비싸다는 점도 한계로 작용하고 있다.

▲ 엔데스크가 반응형웹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엔데스크의 반응형웹 제작은 고객이 홈페이지에 들어갈 내용만 제공하면 전문 웹디자이너가 제작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제작 서비스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주소로 사용할 도메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신종 엔데스크닷컴 대표는 “엔데스크는 스타트업 기업이나 중소기업이 회사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회사에 필수적인 반응형 홈페이지를 비싼 돈을 주고 어렵게 만들기 보다는 엔데스크의 고도화된 솔루션을 통해 무료로 제공해 중소기업의 마케팅 발판을 만들어주는데 의의를 두고 싶다”고 말했다.

엔데스크는 향후 전문 웹디자이너를 통해 다양한 업종별 반응형웹 디자인을 제공하고 솔루션에는 CTI 등 영업관리 기능과 노무·회계 서비스를 확장해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중소기업 업무 지원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