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상태바
베리타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

[CCTV뉴스=석주원 기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기업 베리타스코리아가 2020년 2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됐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관련 온라인 평가ㆍ리뷰 플랫폼으로, IT 전문가와 기술 관련 의사 결정자가 직접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선택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기업 IT 담당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정된다.

이번에 베리타스가 선정된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은 상위 및 중견 기업, 대형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백업 역량에 주력하는 제품군이 해당된다.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Veritas Enterprise Data Services Platform) 기반의 넷백업은 멀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 최적화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이다.

최신 버전인 넷백업 8.2는 60개 이상의 클라우드 커넥터를 제공하며, 빠르게 백업할 수 있고 아카이빙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통합형 넷백업 어플라이언스는 단일 디바이스에서 편리한 백업, 스토리지 및 중복 제거를 올인원으로 지원한다.

디팍 모한(Deepak Mohan)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및 컴플라이언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된 것은 베리타스가 최상급 백업 및 복구 서비스이자 기업의 데이터 관리 전략을 완벽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임을 입증한 것”이라며 “넷백업(NetBackup)은 간편하고 효율적인 넷백업 어플라이언스(NetBackup Appliance)와 함께 기업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등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의 가용성, 백업,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고 랜섬웨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