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워드시큐리티, AI 기반으로 국제사이버보안대회서 7관왕
상태바
온워드시큐리티, AI 기반으로 국제사이버보안대회서 7관왕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3.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대만 IoT 사이버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온워드시큐리티(Onward Security)가 국제사이버보안 경진대회(International Cybersecurity Competition)에서 7관왕을 차지했다.

온워드시큐리티는 아시아 사이버보안 기업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해당 업체의 자동 취약성 평가기기 세크디바이스(SecDevice)는 임베디드 보안, ICS(학습용 산업제어시스템) 및 SCADA(집중 원격감시 제어시스템) 보안, IoT 보안 부문에서 금상 3개를 수상했다. 제품 보안관리 시스템인 세크플로우(SecFlow)는 취약성 관리, 사건사고에 대한 응답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위험성 관리 부문에서 은상을 차지했다.

특히 온워드시큐리티는 본 대회에서 자사 제품에 탑재된 AI 기능을 선보였다. 세크디바이스와 세크플로우는 머신러닝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지원한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선제적 대응 ▲신속하고 적절한 대응 ▲취약성 개선 ▲맞춤형 프로토콜에 대한 테스트로 보안기능 강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모건 홍(Morgan Hong) 온워드시큐리티 GM은 현 트렌드와 관련해 “커넥티드 제품 시장의 성장은 가속화되고 있으나, 여전히 사이버보안 기술은 관심도가 낮다”며 “소비자들이 사이버보안에 노출되면, 업체의 브랜드 이미지와 더 나아가 법적인 절차를 거쳐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사이버보안 기술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