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5월 중 댑레이더 내 카테고리 공식 개설
상태바
보라, 5월 중 댑레이더 내 카테고리 공식 개설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2.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선연수 기자] 웨이투빗이 개발한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보라(BORA)’를 댑레이더(DappRadar)의 주요 프로토콜 프로젝트에 합류시키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댑레이터는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트론(TRON) 등 총 11개의 블록체인 프로토콜에 기반해 3000개 이상의 디앱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보라는 댑레이더 메인 페이지 ‘Top 10 Dapps’ 메뉴에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트론(TRON) 등 글로벌 주요 메인넷 프로젝트들과 함께 개별 카테고리로 등록된다.

보라의 카테고리를 통해 보라 플랫폼 내 블록체인앱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기술 검증 후 5월 중 공식 등록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이 보라의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통계자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댑레이더 글로벌 미디어 마케팅 채널링으로, 신규 유저와 잠재적인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보라 플랫폼의 인지도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보라 차지훈 대표는 "댑레이더와의 전략제휴 계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진행할 것이다.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서비스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