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타우스블록, 베트비스 손잡고 중국 블록체인 쇼핑몰 진출
상태바
타우스블록, 베트비스 손잡고 중국 블록체인 쇼핑몰 진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2.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선연수 기자] 타우스블록 재단(이하 타우스블록)이 중국 베트비스(BETVIS)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쇼핑몰 데이터 플랫폼 타우스블록(TauschBloc)의 인프라를 확보하고, 중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현재 베트비스는 100개국 이상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공급하고 있으며, 모기업 Seeyoo는 약 100만 대 이상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구축·운영하고 있다. 타우스블록은 중국 시장 진출과 빅데이터 구축 기반을 마련할 수 있고, 베트비스는 기존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의 활용도를 높여 시장점유율을 높일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Seeyoo와의 업무 협약도 추진할 계획이며, 성사될 경우 Seeyoo의 운영 인프라를 통해 쇼핑몰, 번화가, 시장, 공원 등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를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매체들로부터 수많은 데이터를 수집, 통합해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우스블록 재단 마이클 차(Michael Cha) 총괄의장은 “타우스블록은 O2O 융합 쇼핑몰 블록체인으로 O2O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시장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다. 이번 제휴를 기반으로 더 많은 인프라를 확보하고 플랫폼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